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보

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 JMS 특집 기독교 복음선교회 반박자료

by 너무 가능하다 2023. 4. 24.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정명석 편

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는 JMS 교회 정명석 목사의 실체를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과거 1999년도 부터 JMS의 실체를 보도해 정명석이 구속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의 방송이어서 관심있게 봤습니다.

 

1349회는 개인적으로 역대급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사이비 종교인 JMS 정명석 목사가 어떻게 자신의 교회를 만들고 여신도들에게 온갖 성범죄를 저지를 수 있었을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한 각도에서 풀어내고 있습니다.   


JMS 교회의 범죄는 이미 1999년 그알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범죄는 계속되었고 결국 홍콩 메이플 정수정 양이라는 피해자를 또 낳았습니다. 정명석 목사 사건은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그리고 PD 수첩 1370회 등에서 만행이 소개된 바 있습니다. 1349회 그것이 알고 싶다는 정명석 JMS 교회의 실상을 공개하는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JMS 측의 그것이 알고 싶다에 대한 반박

재밌는 사실은, JMS 측에서는 아직까지도 정명석의 범죄행위를 인정하지 않고 이를 억울하다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이미 그알 1349회 방송에서도 보여진바 있습니다.

그런데 더 어의 없는 것은 JMS 측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 1349 회 방영분에 대해 반박자료 / 반론 영상을 만들어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는 소름끼치는 기독교복음선교회 JMS 반박자료 반론 영상의 엔딩 부분) 

그것이 알고 싶다에 대한 반박자료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양심에 호소하는 이들의 패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명석의 범죄는 지난 2018년 전자발찌를 차고 풀려난 이후로도 지속되었습니다. 

 

JMS 반박자료 풀 영상 시청 (과거영상)

사실 다 볼 필요도 없지만 정말 시간이 남아 돌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기독교 복음선교회의 반박자료 보셨나요? 억울함을 주장하며 이를 풀어달라는 이들의 요구... 그리고 소문이 실체를 밝혀달라는 이들의 요구에 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울분과 비명이 들리는 듯 합니다.

 

좀더 정확하게 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 방영분과 정명석 JMS 소식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