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정보/스타정보

여자아이들 컴백 Super Lady, Wife,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가사, 소개, 프로필

by 너무 가능하다 2024.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아이들 Super lady, Wife,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가사, 소개, 프로필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아이들 소개

여자아이들은 2018년 5월 2일에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그룹명인 (여자)아이들은 각각의 개인을 '아이(I)'로 놓고 여기에 한국어로 복수를 의미하는 복수 표시 '-들'을 붙여 '다섯명의 개성이 모인 팀'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데뷔 초부터 흔치 않은 컨셉으로 인기몰이를 하면서 데뷔 후 2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음원 차트 상위권, 신인상 7관왕을 차지할 만큼 괴물 신인이었고, 라이엇게임즈의 이벤트성 그룹 K/DA 콜라보 활동 등을 통해 탄탄한 해외 팬덤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에서 보여준 막내 걸그룹답지 않은 존재감과 무대 퍼포먼스, 뛰어난 실력을 기점으로 국내 팬덤 규모 또한 크게 성장하게 되면서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으로 자리 잡고 있다. 2022년 여자아이들의 멤버였던 수진이 나가면서 5인조로 재편 이후 TOMBOY, Nxde, 퀸카,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4연속 흥행에 성공하면서 계속해서 성장세를 누리고 있다.

여자아이들 프로필

본명 : 조미연

출생 : 1997년 1월 31일 ( 27세 )

국적 :  대한민국

포지션 : 메인보컬

본명 : 니차 욘따라락

활동명 : 민니

출생 : 1997년 10월 23일 ( 26세 ) 

국적 : 태국

포지션 : 메인보컬

본명 : 전소연

출생 : 1998년 8월 26일 ( 25세 )

국적 :  대한민국

포지션 : 리더, 메인래퍼

본명 : 쑹위치

활동명 :  우기

출생 : 1999년 9월 23일 ( 24세 )

국적 : 중국

포지션 : 서브보컬

본명 : 예슈화

활동명 : 슈화

출생 : 2000년 1월 6일 ( 24세 )

국적 :  대만

포지션 : 서브보컬

Super Lady 소개

타이틀곡 Super Lady는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해 노래하고 있습니다.

멤버들 모두가 모든 트랙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악에는 5인 5색의 매력이 담겨있습니다.Super Lady 뮤비에서는 과감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슈퍼 레이디는 각자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해 노래하는 곡인 만큼 스타일링 또한 강렬한 여전사 느낌으로 완성했습니다. 웅장한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 덕에 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감탄이 나올 정도입니다. Super Lady는 간단한 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따라 춰 더 많은 주목을 받았다. 

WIFE  소개

와이프는 멤버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트렌디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에메랄드색과 흰색 가발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 군무를 펼치고 있습니다.

WIFE는 중독성 있는 비트에 안무까지 어우러져 SNS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노래 덕분에 사람들이 더 많이 기억하고 노래를 찾아오는것 같다. 하지만 WIFE는 가사 때문에 많은 선정성 논란을 받고 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소개

정규 앨범의 수록곡인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깐은 멤버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어느 날 불쑥 나타난 ‘운명’을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한 노래입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펑크 기반의 밴드 사운드에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왠지 모를 아련함이 느껴지는 곡입니다.전소연은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화 같은 장면을 떠올리면서 만든 노래”라고 작곡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그래서인지 노래를 듣고 나면 청춘 만화 한 편을 본 듯한 기분이 느껴집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뒤늦게 조명받고 있습니다. 지난 1월 29일 앨범이 발매된 후 한 달 반이 넘은 시점에 각종 음원 플랫폼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