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정보

나는솔로 13기 최종 커플과 현재 커플

by 너무 가능하다 2023. 4. 7.
반응형

나는 솔로, 수요일 밤 방영되는 연예 예능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어떤 비슷한 연예 예능 보다도 극 사실 주의여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벌써 13기를 맞는 이번 기수가 드디어 마지막 대망의 선택을 했습니다. 

관심많았으나 중간에 하차한 분들 혹은 이슈가 된 몇몇 참여자나 커플 정보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나는솔로 13기 최종 결과를 요약 정리해서 올려 드립니다. 과연 4박 5일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썸 이상의 감정을 느꼈던 커플은 누구였을까요?


나는솔로 13기 선택의 시간 - 91회 에피소드 마지막 파트. 지금까지 만나는 현실커플이 누구인지도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선택결과 이후에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수 먼저 가네요. 39세 의사. 끝까지 여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던 그 남자. 방송에서는 옥순 아니면 현숙에게 갈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요. 과연.. 결과는.?



영수의 선택은 현숙이었습니다. 현숙을 선택하기 위해 그렇게 그동안 괴롭힌것이었나. 좀 고구마를 많이 먹이긴 해서 답답했는데... 현숙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반대로 현숙의 선택. 현숙은 이미 방송 동안에 영수 많이 좋아하는게 많이 티 나서 누구나 다 결과를 예상할 것 같습니다. 사실 이쯤에서 이미 한 커플 결론이 났던 나는솔로 13기. 역시나 현숙은 영수를 고르며 커플 성공.


다음은 영호. 유독 4박 5일이 짧게 느껴졌던 출연자. 영호의 픽은 바로 정숙. 방송 막바지에 보여준 둘의 케미 덕분에 감정이 생겼던게 아닐까? 


오르가니스트 정숙의 선택은? 신기하게 정숙 또한 영호의 응답해 선택! 


그렇게 영호 하트 정숙. 이렇게 13기는 시작에 두 커플이 바로 성사되네요.  두 분 나는솔로 13기 커플 확정이 되었다. 


다음은 바로 광수님이다. 광수는 누구를 픽할지 사실 볼 필요가 없었다. 시청자라면 모두 바로 순자를 픽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밖에 없었으니. 


광수는 역시 광수답게, 시작과 유사하게 드론으로 마무리를 했다. 순자를 최종 선택하고 다시 자리로 돌아오는 광수. 역시나 예상에 있던 대로 순자도 광수를 선택하고 또다시 커플 성사! 그런데 신기한게 여기서 광수 순자 부분이 통편집이 되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렇게 광수님과 순자님. 나는솔로 13기 최커로 탄생. 그나저나 아직도 의문인게 왜 순자님의 분량은 중후반 이후로 통편집 되었는지 모르겠다.


다음은 상철의 시간. 여러모로 칼 같고 냉철해던 상철은 옥순을 선택했다. 사실 이쯤되면 남은 사람들 자체가 별로 없었는데... 


나는솔로 최고의 네이밍인 옥순. 과연 그녀의 선택은? 


결국 옥순도 상철에게로 가서 귀에다가 본인의 이름을 속삭인다. 옥순과 상철의 연결은 사실 잘 짐작하지 못했던 결과... 이럴 수가!

나솔 13기 방송동안 티격태격 하면서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진 않았었지만 그렇게 둘은 최종 커플이 되게 됐다. 

영자님의 시간.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녀와 썸을 타던 남자 출연자들이 이미 다 짝을 찾은 상황이어서... 


다음은 마지막까지 뭔가 여운을 남겼던 영철. 물론 이미 결론은 나와있었다. 영철의 최종 선택은 어찌 되었건 영숙. 좋아했던 마음을 숨기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표현하는 것이야말로 멋있는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타자는 영식. 그는 4박 5일 내내 오로지 영숙만 바라봤고 멋진 모습도 많았습니다. 특히 영숙이 차에서 잘때 가려준거 등등. 많은 시청자들이 참 좋은 사람일 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마지막 영숙, 끝까지 두 남자와의 사이에서 갈팡질팡 했지만 마지막에 영철에게 했던 말에서 이미 결론 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도 영식을 골라 또 커플이 이뤄졌습니다. 


이렇게 모든 출연자들의 선택과 최종 선택이 이뤄졌습니다. 

그럼 실제 13기에서 맺어진 현실커플은 누구일까요??



다음 방영되는 나는솔로 14기는 40대 특집이랍니다. 작년 이맘때 40대의 농익은 사랑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많은 기대가 되네요! 이름하여 골드 미스 미스터 특집! 돌싱특집이 아니니 미혼들인거죠! 골드 미스 미스터 2탄인데, 1탄의 반응이 좋았어서 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주 수요일 밤을 기다려 보시죠!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