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정보

2월 겨울 꽃 사진 배경화면 모음 (저작권 무료) (22년)

by 너무 가능하다 2022. 2. 2.
반응형

2월 배경화면 이미지와 사진 모음 포스팅 드립니다! 

 

2월이 시작됐습니다

22년이 시작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2월이네요! 2월은 시작과 함께 구정 연휴가 시작되서 너무 행복하게 시작된 것 같습니다. 2월은 좀 특별한 달인 것 같인 것 같습니다. 한 해의 시작도 아니고 완연한 겨울도 봄도 아닌 달 바로 2월입니다. 다른 달 처럼 30일 혹은 31일이 아닌 28일이라 뭔가 좀 모자른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여러분에게 2월은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2월이 주는 느낌은 다양하겠지만 오늘 2월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겨울과 봄이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모아봤습니다. 아직은 많이 춥고 눈도 많이 내리는 달이지만 그 추운 겨울을 뚫고 봄이 오는 시간입니다. 겨울과 봄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2월 사진을 추천드리니 2월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많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2년 1월은 사실 쉽지 않은 달이었던 것 같습니다. 오미크론이 확산되며 너무 심해지는 시기이기도 했고 세계 경제는 인플레이션 위험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2월이 시작되며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점점 쉽지 않은 시간이 될 텐데 겨울을 뚫고 오는 봄의 기운을 느끼며 힘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월 배경화면 이미지

2월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다운로드

2월 이미지 사진 배경화면을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위에 첨부된 모든 사진을 모아서 드립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원하는 사진을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컴퓨터/핸드폰/테블릿 등 다양한 기계에서 이 사진들을 활용하셔서 2월을 더 잘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Downloads.vol1.egg
10.00MB
Downloads.vol2.egg
5.07MB

 

행복한 설 연휴 잘 보내시고 확산되는 오미크론에서 건강하고 안전한 시간 보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드형
LIST

댓글